본문 바로가기

이슈

[언브리티랩스타2] 엄친딸 캐스퍼 남친 긱스루이였네요. 캐스퍼 학교. 명문대/캐스퍼 쇼미더머니/캐스퍼 키썸 인맥

 

[언브리티랩스타2] 엄친딸 캐스퍼 남친 긱스루이였네요.

 

캐스퍼 학교. 명문대/캐스퍼 쇼미더머니 /캐스퍼 키썸 인맥

 

언프리티랩스타2 캐스퍼가 요즘 눈에띄더군요.


이뿌장한 외모에 어딘가 낯익은얼굴
그래서 찾아보니 언프리티랩스타2 캐스퍼는 지난 시즌 쇼미더머니4에 키썸친구라면서 출연했더라구요.

그땐먼가 착한인상의 그런이미지였는데, 이번엔 못된언니스탈로 나오는듯?




 

언프리티랩스타2 캐스퍼 남친이 주목받고 있는데, 캐스퍼남친이 긱스 멤버 루이 였네요.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캐스퍼 인스타그램가면 럽스타그램이라는. . . .ㅋㅋㅋㅋ캐스퍼남친이 훈남이에요. 나 긱스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


 

완전 달달한 여느 커플들과 다름 없네요.



 



이제부터 쇼미더머니4에 등장한 키썸친구 캐스퍼 사진 공개
이거보면 누구였나 생각이날거에요.

먼가 얼굴이나 이미지가 이때랑 언프리티랩스타2에서 나오는거랑 좀 다른듯

이땐 얼굴이 왤케 통통하지?
지금은 얼굴살 하나두 없음ㅜㅜㅜ




 



또하나 놀라운 사실은 언프리티랩스타2 캐스퍼 학교!!! 안그렇게생겼는데 미국명문대인 앰허스트대학교를 나오구 5개국어를 구사하는 엄친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