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연회비없이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제일 괜찮은 카드 추천!

 

 

연회비없이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제일 괜찮은 카드 추천!

 

오늘은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추천할 만한 카드 소개해드릴께요

 

요즘은 카드를 만들 때 연회비 안 내도 되는거 아시죠?

1년정도는 카드설계사분들께서 내주시더라구요

레몬테라스에 글 하나올렸더니, 이렇게 쪽지가 많이왓네요!!!!

 

 

신용카드 고를 때 가장 중요한 Point

 

신용카드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나에게 맞는 혜택이 있는 카드라고 생각해요

혜택이 많아도 은근 내가 잘 안사용하는 혜택이 많거든요.

무조건 혜택이 많다고 좋은 신용카드는 아닌듯해요.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받고 싶은 혜택이 있는 카드를 골라서 사용해야 알차게 신용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항공마일리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혜택으로 보니 때문에, 항공마일리지가 많이 쌓이면서 그 밖에 혜택도 있는 카드를 알아봤어요.

네이버에 신용카드라고만 쳐도, 모든 카드회사의 모든 카드상품들을 쫙 볼 수 있는거 아시요??

다 읽어보니,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제일 괜찮은게 롯데골드 아멕스카드라는 카드상품 이더라구요.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 종류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는 보통 이렇게 나뉘어요.

1500원당 1마일적립

1000원당 1마일적립

대한항공 적립

아시아나 적립

대한항공 / 아시아나 통합 적립

 

당연히 1,000원당 1마일적립되면서,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적립이 제일 좋겠죠??

롯데 아멕스카드는 1,000원당 1마일적립되면서, 대한항공+아시아나 통합적립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항공마일리지 혜택만 있는게 아니고, 롯데계열사 쇼핑혜택, 영화혜택, 외식혜택도 있어서 전부 활용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한 1년만 모아두 제주도 정도는 마일리지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신용카드보다도 항공마일리지 신용카드로 항공권 혜택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