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에서 토익부터 영어회화까지!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에서 토익부터 회화까지!

 

 

 

 

오늘은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청주에서 영어공부 해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알고 있는, 한국외국어학원!!

 

사창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충북대 다니는 학생분들에게는 접근성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에서 토익 공부를 했었는데,

이번에 영어회화까지 등록해서 다니게 되었어요.

 

 

 

오랜 전통이 있는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은 이전 건물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 건물 전체가 다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이에요.

청주에 있는 영어학원중에 규모가 가장 큰 것 같아요.

 

새건물인데 2~8층으로 이루어져있고

규모 뿐만 아니라 환경도 쾌적해서, 학습 능률도 향상될 것 같아요!!!

 

특히 옥상에는 하늘공원도 있어서, 공부하다가 잠시 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7층은 카페오차드라서, 수강생에게는 음료 할인 20% 적용해서 판매되고 있어요.

 

 

한국외국어학원은 오래전부터 청주 토익학원으로 인정받아서,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한국외국어학원은 벌써 개원한지 20주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20년동안 청주 지역의 영어교육의 중심에서 많은 학생들을 배출한 듯!!!!!!

 

 

 

 

요즘은 취업이나 이직하려면 토익 뿐만 아니라, 영어회화도 잘해야되니깐,

영어회화반 수업 듣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영어회화는, 혼자 공부하기 넘 어렵고 잘 안하게 되니깐

학원등록해서 꾸준히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영어회화 시작하는 분들도 겁먹지 마시고

한외학에서 입문반 기초부터 레벨6까지 자신의 레벨에 맞는 반에서

영어회화 시작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강사분들도 여러분이라서 자신이 원하는 강사분 택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 넘 좋아요!!

 

그리고 온라인 수강신청이 가능해서, 언제든지 수강신청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청주토익학원 한국외국어학원은,

카페나 스터디존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공부하다가 머리 식힐 겸 카페에서 커피마시면서 쉴수도 있으니 공부하기 딱 좋은 환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