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생활정보

청주외국어학원에서 청주토익 시작했어요!

 

 

 

청주외국어학원에서 청주토익 시작!

 

 

 

요즘 너무 무료하게 지내는것 같아서 뭔가 자기개발 찾던

토익공부를 하기로 먹었어요!

그래서 청주외국어학원 토익으로 유명한 한국외국어학원에 상담받으러 다녀와써요.

집에서 가까운사창사거리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편했어요!

 

 

청주한국외국어학원은, 이번에 방문해 보니 여름방학 대특강이 71 수요일에 개강한다고 해요.

토익은 단기간에 ! 하고 끝내야한다고 하잖아용~ 물론 저랑은 상관없는 특강이네요... 학생분들, 취준생분들 여름방학 두달동안 빡시게 하면 점수 팍팍 오르겠죠?ㅠㅠ

 

 

 

청주한국외국어학원은 스터디 존이 따로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토익 수강하면 스터디 해볼까 생각했었는데

쾌적한 스터디 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심장이 점점 바운스바운스~!

조용한 분위기도 맘에 들었답니다.

 

 

청주외국어학원으로 유명한 한국외국어학원은 개원한지 벌써 20년이나 됐다고 하더라구요~ 나랑 몇살 차이 안나넹ㅋㅋ

건물 내부가 무려 8층으로 엄청 컸어요~!

크고 깨끗하더라구요~!

 

 

강의실 밖에 수강후기와 토익점수 인증샷이 붙어 있는데

저도 저기 걸리고 싶다는 생각이ㅠㅠㅠㅠㅠ

이렇게 후기가 많은 보니 청주외국어학원인 한국외국어학원에 믿음이 팍팍 생기더라구용

 

 

청주외국어학원을 둘러보고 상담을 받았는데 데스크에 계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71일부터 시작되는 토익 대특강을 수강하기로 했어용

 

 

 

맛보기로 제가 들을 수업을 시간 듣고 왔어욧!

확실히 상담으로 듣는 보다 실제 강의를 듣고 나니까 열의가 샘솟더라구요!!!

여름 안에 토익 900점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할꺼에요!

청주외국어학원 한국외국어학원에서 토익성적 팍팍 올려봐요~!

 

 

 

청주한국외국어학원 공식사이트 : http://www.hankukl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