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하니 성형전 이라고 떠도는 사진 / 하니 어린시절 사진 공개합니다.

 

하니 성형전 이라고 떠도는 사진

 

하니 어린시절 사진 공개합니다.

 

 

 

시아준수의 연인이 된 EXID 하니! 시아준수를 가져간 여자가 되다니….

그래서 성격 털털하고 이쁘고 똑똑하고 예의바른 여자와 사귀는 것 같아서

많이 슬프진 않네요진짜 여우 같은 여자랑 열애설 났으면 짜증났을텐데..ㅋㅋ

그런데 하니 성형전 사진이 떠돈다길래 찾아봤더니, 역시 하니 성형전 얘기는 루머였네요.

그 증거자료가 MBC '블라인드 테스트180!

 

 

 

예전에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는 성형미녀와 자연미녀를 구별하는 편이 진행됐는데,

성형을 했다고 의심을 받던 하니가 출연을 했더라구요.

EXID 하니는 검사 결과 하니의 높은 코와 갸름한 얼굴, 큰 이목구비는 성형이 아닌 것으로 판명됐었습니다. 하니는 성형미인이라는 루머에 대해 억울해하며, CT까지 촬영했으며 졸업 사진도 공개했네요.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다 보니, 학창시절에도 성형했다는 의심을 많이 받았나봐요.

"학창시절 친구가 어느날 내가 교실에 못 들어오게 막더라. 나중에 보니 내 책상에 '코에 분필 넣은 거 티난다. 성형 괴물'이라는 등의 말들이 적혀있었다"

 

 

         

 

 

하니 남동생인듯한 어린이도 넘 귀엽네요!

                        

 

 

옛날 사진 봐도, 진짜 그냥 이뿌네요!!! 어린시절부터 넘넘 이쁜 어린이였음 ㅋㅋ

하니 성형전 루머는 그냥 소문이였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