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헬쓰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암예방법 그대로 믿지말자/재일교포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암예방법 그대로 믿지말자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요즘 SNS로 퍼지고 있는데 이걸 그래도 믿어도 될지 모르겠어서 조사해봤습니다.

우선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이 뭔지부터 알아봅시다!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가 10년간 연구 실험한 결과 인간은 모두가 몸속에 암세포를 가지고 있는데 거의가 비활동성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잠재해 있던 암세포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이 될때  마치 물고기가 물만난것 같이 일제히 몸속에서 왕성한 활동이 이루어 진다고 하네요.

 

제일 좋아하는 조건은 몸이 차고 시원한 조건이고

제일 싫어하는 것은 계피와 커피 식초라는 것이 10년간  꾸준히 연구한 결과 확실한 증거입니다.

암세포가 약품에는 다시 살아나고 식품에는 두손들고 항복한다는 기무라겐토씨의 연구결과 입니다.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은 바로 계피 커피 식초! 이 세가지를 아침 공복에 먹으라는 거네요.

언제든지 아침 공복에 3일만 실천하면 끝남!!!

"3가지 혼용 복용방법"

1,계피가루(마트에가면 계피 가루1 7~8천원, 한병에 50명 정도 복용함)

2,커피한잔 (가정에서 흔히 먹는 1회용 커피)

3,식초(티스픈 1수저 분량)

위 뜨거운 커피 한잔에다 계피가루 T스푼 한숫가락 식초 T스푼 한숫가락 순서로 타서 아침 공복에 딱 3일만 실천하기를 권장합니다.

 

 

잠깐! 근데 재일교포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 그대로 믿어도 될까요?

일본에서 요즘 센세이션한 기무라 겐토의 암예방법 무작정 믿고 따라하면 큰일날 것 같네요

양정선 양지병원 가정의학과 과장은 이같은 정보가 "말도 되지 않는다. 의학적으로 전혀 맞지 않는 정보"라며 "오히려 암을 유발하는 정보"라고 말했습니다.

'3가지 혼용 복용 방법'을 그대로 적용하면 위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위염이나 위궤양을 불러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궤양이 발전하면 위암이 되는 거예요. 이 방법대로 하면 암 예방하려다가 위암 불러오는 꼴이죠."

 

'인간 누구나 몸속에 암 세포를 가지고 있다'거나 '암 세포가 제일 좋아하는 조건이 몸이 차고 시원한 것'이라는 말도 의학적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 과장은 "피 속에 암 유전자를 검사하는 기법이 있지만 아직까지 이같은 검사방법이 상용화된 것은 아니다"라며 "의학적으로 검증이 전혀 되지 않은 내용"이라고 하네요.

 

SNS 정보 그래도 믿고 따라하지 말고 꼭 자세히 알아보고 실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