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콘 (IKON) 바비(Bobby)의 매력은?

 

아이콘 바비(Bobby)의 매력은?

 

 

 

몇달전 쇼미더 머니를 다 시청하고도 바비에 대해 별 감흥이 없다가 유투브에서 IKON 노래 듣고 바비의 매력에 완전 빠져서, 지금 입덕시작했습니다 ......

좋아하는 연옌이라고는 SAN E뿐이였는데, 한명 더 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취향저격 랩 스타일과 선한웃음, 바른인성이였는데 바비도 산이랑 비슷한 이유로 좋아하고 잇어요 ㅋㅋ

내가 아이콘 (IKON) 바비(Bobby)를 좋아하는 이유!

바비의 매력분석을 해볼께요!!!!!!!!!!! (비쥬얼위주로!)

 

 

-여심 설레게하는, 중독성있는 눈웃음

 

바비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바로 요런 반달 눈웃음 얼굴이에요

개인적으로 잘 웃고, 웃는게 이쁜 사람을 좋아하는데

바비는 넘흐 잘 웃어요 !!

일상이 웃는 얼굴인 바비 ♡.♡ 귀엽네요

 

 

 

 

 

 

 

 

 

 

 

 

 

-간지 좔좔 힙합 스타일

 

아이콘 멤버들 중에서도, 바비는 유독 옷을 잘 입는 멤버인것 같아요

스타일은 딱 힙합간지 스타일!

어떤걸 걸쳐도 다 척척 소화해내는 바디를 가지고 있어서 더 멋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무표정일땐 시크함

 

바비는 완전 두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웃을땐 완전 아이처럼 순수하고 착하게 생겼는데, 진지하고 무표정일때는 요렇게 시크한 매력이 있습니다.

둘다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나이먹고 스무살 아이돌 좋아할 줄이야ㅜㅜ)

 

 

 

 

 

 

 

 

 

 

 

 

-따뜻한 마음씨와 신앙심

 

mix and match 보면 아이콘 멤버들의 성격도 어느정도 파악이 되는데

바비는 맘씨가 따뜻하고 누구든지 포용할 수 있는 선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쇼미더머니나 믹스앤매치에서 가끔, 무대위에 오르기전에 기도하는 모습이 보여더군요

어머니도 교회 다니시는 것 같고,,,

바비의 따뜻한 마음씨의 배경에는 신앙이 자리잡고 있는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큰 것 같아서 너무 이뻐요

어린 나이에 미국에서 혼자 한국까지와서, 4년간 연습생생활하면서 고생도 많았겠지만

그만큼 더욱 강해졌겠죠 ㅋㅋㅋㅋ(나 지금 무슨 엄마의 마음같다능..)

 

아이콘 데뷔도 아직 안했는데, 벌써 팬층 생기고 노래도 많이 알려져서 넘 좋네요 ㅋㅋㅋ

아이콘 대박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