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리텔 하연수의 모든것! (마리텔 하연수 학교, 마리텔 하연수 소속사, 마리텔 하연수 과거, 마리텔 꿀노잼)

 

마리텔 하연수의 모든것!

(마리텔 하연수 학교, 마리텔 하연수 소속사, 마리텔 하연수 과거, 마리텔 꿀노잼)

 

 

 

마리텔 하연수 넘 귀여워요. 오늘 마리텔은 꼬부기 하연수 보려고 시청하고 있어요

 

마리텔 하연수는 전공인 미술을 이용해 들풀 엽서 만들기를 보여줫어요. 하연수는 직접 드라이 플라워를 만드는 법을 소개하고 엽서에 목공풀을 이용해 꽃을 붙이는 걸 알려주네요.

 

 

 

진지충이라는 별명을 얻을만큼 하연수 방송은 쫌 진지하고 재미가 없다는 평을 받으면서도 하연수의 깜찍한 미모 덕분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하연수 "TV로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됐다. 제 개인적인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처음이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마리텔 소감을 밝혔네요.

 

 

 

 

 

마리텔 하연수 프로필/ 마리텔 하연수 과거

 

마리텔 하연수 본명 : 김인혜-> 유연수로 개명(근데 왜 성이 바뀌엇지?)

 

마리텔 하연수 출생 : 19901010

 

마리텔 하연수 나이 : 26(대박, 완전 동안이라는!!!)

 

마리텔 하연수 데뷔 :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

(2년전이니까 24살에 늦은 데뷔를 했네요. 넘 어려보여서 고딩때 데뷔한줄 알았는데)

 

마리텔 하연수 학교 : 애니메이션 고등학교(08년도 울산 애니원고등학교) 다녔다는것까지만 알려져있네요.

 

마리텔 하연수 소속사 : BH 엔터테인먼트

 

마리텔 하연수 스폰서 : 절대 없다고 함! 그렇게 나쁜 말만 하면 벌받는다고 함

 

 

 

 

 

마리텔 하연수 과거

 

마리텔 하연수 과거사진보니깐, 어릴때 왤케 까마죠? 초딩때 엄청 밖에서 놀러다니면서 얼굴이 많이 탄듯..ㅋㅋㅋ 그래도 귀엽네요 지금의 꼬부기 얼굴도 있고!

마리텔 하연수 과거에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인터넷쇼핑몰 피팅모델을 했었네요. 고딩시절 사진 봐도 여전히 이뿌네요

 

 

 

마리텔 하연수 과거에 보컬도 배웠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