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대한항공]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 정리해보았어요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

 

 

 

 

해외 출장을 많이 다니는 저희 남편이 이번에 대한항공 모닝캄 회원이 되었어요.

그래서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뭐 특별하진 않지만 공항에서 이용하면 편리할 만한 혜택들이네요.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

모닝캄 클럽 회원 카운터

 

 

[라운지 이용]

대한항공이 직접 운영하는 프레스티지 클래스 라운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년의 유효기간 중 총 4회 이용 가능

대한항공 편으로 여행하는 동반자 이용 가능해요

(, 모닝캄 클럽 회원 본인의 라운지 이용 횟수 추가차감)

 

 

 

[무료 수하물 추가 허용]

미주 외 구간 일반석 이용 시, 32kg까지 허용(, 팔라우 포함)

 

[수하물 우선 처리]

 가방에 비밀도 씌워준다고 하네요.

 

[예약 대기 시 좌석 지원]

 

[스카이팀 회원 자격]

 

 

 

 

 

 

 

 

 

[모닝캄 클럽 회원 자격]

 

대한항공 5만 마일 이상 탑승

대한항공 40회 이상 탑승

대한항공 탑승 실적이 3만 마일 이상이면서, 제휴사 이용 실적과 합하여 5만 마일 이상 적립

 

 

 

[회원자격 유효기간]

 

자격 취득일로부터 2년간 유효입니다.

유효기간이 좀 짧긴하네요

 

 

 

 

 

다음부터는 남편 모닝캄카드로 공항 알뜰히 이용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