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생활정보

대전한의원 기운찬 한의원 다이어트 소개해드려요

 

 

 

 

대전 기운찬한의원 다이어트 소개

 

 

 

오늘은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 소개해드릴께요.

 

여름도 다가오고다이어트도 해야하는데

운동은 하기 싫고….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한의원 비만프로그램을 이용해볼까하고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을 찾아갔어요

한의원 이름부터 정말 힘이 솟는 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

 

 

 

 

지인이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에서 다이어트 효과를 봤다고 해서

추천을 받고 간 곳이에요. ㅋㅋㅋㅋㅋ의심반 기대반으로 찾아갔어요

일단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넓직하니 좋네요

 

 

 

 

 

 

딱 들어가자마자, 비만프로그램이 눈에 띄더라구요

식욕억제, 체지방분해, 노폐물배출다 저한테 필요한 처방이네요 ㅋㅋㅋㅋ

부종개선…..부종도 안빠지면 살이 된다고 하는데

진짜 한약이랑 침으로 다 해결해버리고 싶네요!!!!

 

 

다이어트프로그램 한약(2주) + 침(2주) = 총 20만원

 

 

비만프로그램 말고 비염프로그램으로도, 배농치료(면봉치료), 자가치료라는게 있는데 예전에 티비에서 면봉치료 본것 같아요!!!!

면봉을 콧속에 넣으면 콧물이 막 나오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그건가ㅋㅋㅋ 궁금해지네요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은 원장님이 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저는 일단 상담만 받고 왔어요.

다음에 다시 와서 한약 지어 가려구요~

 

 

 

 

요거 보니깐 진짜 한의원 온 느낌 나네요~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은 야간 진료도 한다고 하니깐

직딩분들도 가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 대전한의원 기운찬한의원에서 다이어트 프로그램 받고

날씬해져서 이번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어봐야겠어요!!!!!

 

대전 다이어트 한의원 찾으시는 분들은, 기운찬 한의원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