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노래듣기/ 아이콘 리듬타 댄스연습영상] iKON - 리듬 타 DANCE PRACTICE

 

 

[노래듣기/ 아이콘 리듬타 댄스연습영상]

iKON - 리듬 타 DANCE PRACTICE

 

 

이건 정말 갠소해야 함.

아이콘은 데뷔전부터 믹스더맥스 통해서 보면서 혼자 좋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데뷔하게 되니까 넘 뿌듯하네요. 엄마미소지어짐 ㅋㅋㅋㅋㅋㅋ

아이콘(Ikon) 리듬타 댄스연습영상입니다.

 

 

 

 

 

 

완전 춤도 넘 간지나게 다들 잘 추시네 ㅠㅠㅠ 데뷔하자마자 음원 싹쓸이하고 빅뱅 뒤를 이을 거인신인으로 출발이 좋습니다!!!

아이콘(Ikon) 리듬타 댄스영상 무한 돌려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Ikon) 리듬타 대박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