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레이 학교 / 그레이 인스타그램 / 그레이 저작권 수입 / 그레이 작곡 작사 프로듀싱 노래 리스트 정리

 

 

 

그레이 학교 / 그레이 인스타그램/그레이 저작권 수입 

 

그레이 작곡 작사 프로듀싱 노래 리스트 정리

 

 

 

그레이 예전에 자이언티 4가지쇼에서 처음 봤는데 오늘 라디오스타 나왔네요~

근데 이렇게 곡을 많이 쓰는 사람인줄 몰랏음 ㅋㅋㅋ 2012년 데뷔해서 이제 3년정도 됬는데 유명한 곡들도 많이 썻더라구요. 근데 전공은 의외로 컴퓨터공학과~

그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그레이 프로필 공개

 

그레이 학교 :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휴학 중이네요.

그레이 소속사 : AOMG

그레이 나이 : 86년생이니까 올해 30

그레이 데뷔 : 12년도 27살때 데뷔했네요

그레이 작사 작곡 : 고1때부터 작사 작곡을 시작해서, 대학때는 대학가요제에서 그레이 작사작곡한 곡이 금상을 받기도 했네요

         

 

 

 

 

 

 

 

         

 

그레이 인스타그램 주소  

 

https://instagram.com/callmegray/

 

그레이 인스타그램가서 구경하세요 ㅋㅋㅋㅋㅋ

 

 

그레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노래

 

그레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노래가 엄청 많더라구요.

YG에 테디가 있다면, AOMG에는 그레이가 있다!

그레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노래 리스트 정리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그레이 저작권료도 어마어마할듯~ 부럽당 ㅠㅠ 매달 돈 딱딱 들어오고

 

 

사이먼 도미닉(사이먼디)

조금 이따 샤워해(개리)

몸매(박재범)

Pool Party(스윙스)

A Real Man(스윙스)

Click Me(자이언티)

감아(로꼬)

높아2(로꼬)

자꾸 생각나(로꼬)

뻔한 멜로디(자이언티)

 

 

 

 

 

 

그레이 저작권 수입

 

 

아직 공개된 건 없지만, 저작권료 상위에 랭킹되어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