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녀는 예뻤다] 하리가 퍼즐 준게 오히려 잘된 이유, 소오름! /그녀는 예뻤다 시청률

 

[그녀는 예뻤다]

하리가 퍼즐 준게 오히려 잘된 이유, 소오름!

 

 

 

요즘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한테 빠져있는데

아까 SNS보다 완전 공유하고 싶은게 있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남겨봄

그녀는 예뻤다에서 고준희(하리)가 퍼즐을 박서준(성준)에세 준 장면에서 빡치면서 열받았었는데

그게 오히려 잘된 것일 수도 있네요.

 

 

 

요거 보니깐 완전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었나 싶었음!!!

이사람 최소 천재임 ㅋㅋㅋㅋㅋㅋ님짱!

 

 

 

그녀는 예뻤다 시청률

 

요즘 그녀는 예뻤다 진짜 꿀잼인데, 요거 시청률 지금 1등이네요!

황정음이 오바한다고 싫어하는 분들도 잇던데, 저는 그런 모습 때문에 웃긴 것 같아요. 최시원도 시청률 상승에 한몫 톡톡히함!

그녀는 예뻤다 시청률 고공행진중이라서, 출연자들은 진짜 촬영할 맛 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