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행] 리얼 설국열차 체험기 in 태안

 

리얼 설국열차 체험기 in 태안

 

회사에서 워크샵으로 갔던 태안….

작은 동산에 올라 간다는 말만 믿고 갔는데

이런 거대한 얼음산이 우리를 맞이해줄줄이야

 


 

 

 

이렇게 눈이 쌓인 줄도 모르고 털신 신고 갔다가 신발 다 젖고, 바지 다 젖고

아주 상그지꼴이었다능

그런데 한편으로는 이런 눈 쌓인 산 속을 걷는다는 게, 회사의 강제성이 없이는 거의 불가능한 체험이라서 재밌기도 했어요. 정말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듯……….



 

 

 

 

이건 사진이 옆으로 누운게 아니라, 나무가 옆으로 누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의 무게에 못이겨, 나무가 쓰러질 정도의날씨에우리는 이 산을 타고 있다


 

 

장장 5시간동안 산속을 헤맸어요. ㅜㅜㅜㅜ 가는 도중에 길도 잃어서 왔던길 다시 돌아가고….………생각하기도싫다.. 욕이 턱끝까지 나왔던 기억이 


 

 

 

그래도 좀 올라가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이렇게 이쁜 풍경도 볼 수 있네요

역시 산은 정상에 올라가야 진정한 등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도 숨겨진 멋진 곳이 많네 ^^

 

 

 

쫄쫄쫄 줄을 맞춰 걷는 동기들의 모습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