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9월 15일 아이콘 데뷔 임박!!!

 

 

9 15아이콘 데뷔 임박!!!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의 아이콘 아이들 데뷔~~@@

 

 

 

 

 

YG 힙합 보이그룹 아이콘이 915일에 드디어 데뷔한다.

2월에 데뷔한다고 양사장이 했던 기사를 분명히 기억하는데

빅뱅이 데뷔를 해서인지 또 데뷔 연기….ㅠㅠㅠ그런데 이번엔 진짜 데뷔를 할 것 같다!

 

 

 

 

 

 

 

제발 데뷔해서 우리 바비랑 비아이 빛좀 보게 해주자!!

얼마전에 쇼미더머니4에서 프로듀서 공연때 바비랑 비아이가 나와서 넘 반가웠다능~~

근데 화면에는 너무 잠깐씩만 나와서 아쉬웠당 ㅠ

 

 

 

*그런데 아이콘이 누구??

 

B.I, 바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정찬우

아직 아이콘이 누구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훨씬 많겟지? 엠넷이 집에 안나오는 사람들도 있을테고,,아이돌에 관심 없는 사람도 있으니 살짝 소개!

아이콘은 YG엔터테인먼트 새 힙합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Mnet 'WIN' '믹스앤매치' 를 통해

팀 선발 과정을 공개하면서 데뷔 전부터 팬덤을 형성해왔다.

WIN에서 팀A팀인 위너가 먼저 데뷔를 했고(개인적인 생각으로 위너는 좀 잘 안된게 사실…)

B인 아이콘은 데뷔일이 계속 미뤄졌었는데, 이번에 양사장이 진짜 아이콘 데뷔 날짜 확정이라는 말을 했다는..

 

 

 

 

 

*양사장 코멘트

"91일까지 빅뱅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느라 잠시 숨 돌릴 틈도 없었다. 뮤직 비디오를 두 편씩 찍는다는 것이 보통 힘든 일이 아니다. 그래서 아이콘은 빅뱅과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조정할수밖에 없었다. 915일에 데뷔한다"고 말하며 날짜까지 꼭 집어 아이콘의 출격을 선언했다.

 

 

 

보이그룹으로서 힙합 쪽에 비중을 두는 아이돌그룹이기 때문에 빅뱅 다음에 나오는 의미가 YG로서는 아주 크다. 최선을 다해서 런칭하고 싶다"

  

"아이콘과 위너, 각 팀이 제게 갖고온 자작곡이 각각 50곡씩에 달한다. 9년차 빅뱅이야, 언제든 바로 발표할수 있는 곡을 만드는 경지에 올라 있다. 그런 빅뱅도 몇 년전에는 제게 신곡을 만들었다가 자주 '까였다'는 에피소드를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지않나"

 

"위너와 아이콘은 아직 무르익지 않았다. 합계 100곡이 다 까였지만 그 중에서 몇 개씩을 골라서 다시 다듬고 있다. 이 둘이 빅뱅처럼 오래가는 그룹이 되도록 만드는 초석이다. 지금까지 YG를 키워오면서 제가 가장 중요시한 부분이 소속 뮤지션들이 자기가 부를 곡을 직접 만드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는 교육이었다. 아이콘과 위너도 이런 부분에서 차별화되야 한다. 자기 옷을 자기가 직접 재단해서 입으니 얼마나 좋은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