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스포츠

2015 한화 유니폼 여기서 구매하세요.

 

 

2015 한화 유니폼 여기서 구매하세요.

 

 

 

요즘 한화야구가 아주 뜨겁죠~!!!

오늘 SK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3연승이라는 축배를 마셨어요^^

 

한화이글스 짱!!!

이글스라 행복해요!!!!!!!!

한화 야구경기 보러가시는 분들 중에, 2015 한화 유니폼 입고 가시는 분들이 많지요. 이거이거 어디서 구매해야하는건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2015 한화 유니폼 구매방법!!

구매 방법이랄 것 까진 없지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드려요

 

 

 

일단 첫번째

이글스샵에서 유니폼 구매 가능해요.

이미 많은 유니폼들이 품절상태ㅠㅠㅠㅠ

 

이글스샵 주소에요.

http://www.eaglesshop.co.kr/

 

 

 

 

이글스샵에서 사진에서 보시는 것 같은 다양한 디자인의 유니폼들을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제가 갖고 싶은 유니폼들이에요.

고전적인 이글스 유니폼 ㅋㅋㅋㅋ 이글스라고 자신의 존재를 힘껏 보여주고 있는 유니폼이네요

 

 

 

 

 

이건 경기장가면 참 많이 볼 수 있는 유니폼!!

저는 이게 제일 이쁜 것 같아요.

 

 

 

 

 

 

 

두번째

2015 한화 유니폼 구입할 수 있는 쇼핑몰은, 한화이글스 쇼핑몰이에요.

한화이글스 쇼핑몰에서는 선수들 이름 새긴 유니폼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화이글스 쇼핑몰 주소에요.

http://eagles.baseball365.co.kr/shop/list.asp?cateidx=e4kM50SfRqP0&div=5

 

 

10만원을 넘는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야구 팬들에게는 갖고싶은 아이템이겟죵 ㅋㅋ

올해는 어떤 선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만들까,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듯

 

 

 

 

 

 

 

세번째

이건 공식적인 건 아니지만, 몇몇 분들은 운동복 제작해주는 체육사 등을 통해 유니폼을 만들수도 있다고 하네요. 공식 한화이글스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인 대신, 퀄리티면에서 좀 떨어질 수도 잇겟죠.

 

 

 

 

 

 

 

아직 한화이글스 유니폼 구입 안하신 분들은, 위에서 말씀드린 쇼핑몰에서

구매 고고씽 해보세용^^

한화 야구 요즘 너무 볼만해서 행복해요!!!!

 

 

 

 

저작자 표시
신고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