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코스메틱

화장하는법 꿀팁 공개합니다

 

 

 

화장하는법 꿀팁 공개합니다

 

오늘은 화장하는법 꿀팁 공개합니다.

페북 보다가 넘 유용한 정보들인것 같아서 혼자보긴 아까우니
같이 공유하고 생각날때 실천해보아용^^

 

 

이 언니는 완죤 섹시한 빨간입술언닝 ㅋㅋㅋ

근데 이것도 화장 잘못하면 쥐잡아먹은 고양이가 된다능... 



 

평소에 몰랐던, 화장하는법 팀 대 공개!!!!!

 

 

 

 

화장하는법 첫번째 팁.

역삼각형 모양으로 컨실러 바르기

저는 항상 컨실러는 잡티 감추기용으로만 사용했는데, 잘만 사용하면 하이라이트 효과까지 얻을 수가 있네요~눈 밑에 역삼각형 모양으로 컨실러를 발라주세요

 

 



 

 


화장하는법 두번째팁.
향수 뿌리기 전에 바세린 발라주기


이건정말 처음 안 사실이에요.
향수 뿌리기전에 바세린을 살짝 발라주면. 향이 더 오래간다고 하네요.




 

 

화장하는법 세번째팁.

네일 바른 후 얼음물에 손 담그기 

메니큐어바르고 나면 잘 안말라서, 여기저기 찍히고 결국 다시 지웠는데

이 방법을 쓰면 곰방 마를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장하는법 네번째팁.

옷에 묻은 화장품은 쉐이빙 크림으로 지울수 있다

근데 집에 쉐이빙크림이 없다는게 함정………..

 


 

 

 



화장하는법 다섯번째팁.
뷰러에 드라이기 바람 쐬어주기

정말 화장에 많은 공을 들이는 분들만이 가능한 듯..

노력이 좀 필요하겠네요 이건 ㅋㅋ



 

 

 

화장하는법 여섯번째 팁.

실핀으로 포니테일 볼륨 살리기






 

 

 

화장하는법 일곱번째 팁.

칫솔로 머리 정돈해주기

머리 정돈용 칫솔을 따로 준비해줘야할 듯

머리빗고 이닦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저는 전부다 새롭게 알게된 정보들인데,  재밌네요.

과연내가 실천할 지는 미지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 헤어 초보분들, 화장하는법 꿀팁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저작자 표시
신고
top

tags

, ,

posted at

2015.05.05 14:04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