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관광

[홍콩자유여행 1.먹방] 홍콩에서 꼭 먹어어 할 음식&맛집 리스트 총정리

 

 

[홍콩 자유여행 1.먹방]

 

홍콩에서 꼭 먹어어 할 음식&맛집 리스트 총정리

 

 

 

작년 봄에 홍콩 자유여행 갔다왔었는데, 오늘 페북보다가 여행이미치다 페이지에서 홍콩 맛집 홍콩먹방&홍콩 쇼핑리스트&홍콩 꼭 가야하는곳 리스트를 보니까 또 홍콩에 가고싶어지네요!

 

저는 홍콩 자유여행을 34일로 갔었는데, 굳이 이렇게 길게 가지 않고 23일이나 12일만 가도 충분!

홍콩이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아서 하루이틀이면 거의 다 돌아볼 수 있더라구요

그럼 홍콩 자유여행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출처:여행에미치다)

 

홍콩 맛집&홍콩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 총정리!

 

 

 

 

첫째! 딤섬

홍콩 자유여행가면 반드시! 필수로! 드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음식 첫번째는 뭐니뭐니해도 딤섬.

저는 딤섬이 맛잇기도 하지만,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딤섬을 먹어도, 만원 이만원이면 오케잇!

홍콩에서 유명한 딤섬집은 예만방, 팀호완 등이 있어요

 

 

 

둘째, 완탕면

저는 완탕면이라는건 홍콩 가서 처음 맛보았어요. 이건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홍콩 도착하자마자 홍콩 공항에서 먹었던 완탕면은 맛있었눈데, 야시장에서 먹은 완탕면은 또 못먹겠더라구요

완탕면은, 야들야들한 면발과 독특한 식감의 국수?라서 한번쯤 홍콩 자유여행을 가면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셋째, 허유산 망고쥬스

우왓! 이건 진짜 꼭 드세요!!!!!!!!!!!!!!!!!!!!!!!!!!!!!!!!! 완전 완전 강추

저는 매일 2개씩 먹었어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음

허유산망고쥬스는, 달콤하고 꿀떡꿀떡 잘 넘어가요 ㅋㅋㅋ 이건 홍콩관광청 책자 쿠폰북을 활용하면 무료로 사이즈 업 시켜준다는 꿀팁도 잇네요!

 

 

 

넷째, 밀크티

홍콩은 밀크티가 유명한가봐요. 홍콩 마트 갓더니 홍콩에만 파는 립톤밀크티가 있더라구요!

대만 밀크티와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맛집으로는 란퐁유엔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는 마트에서 립톤밀크티 싹쓸이 해왔어요

 

 

 

다섯째, 에그타르트

이건 마카오에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홍콩 자유여행에서 당일치기로 마카오도 갔다왔는데, 마카오가니까 에그타르트를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한국에서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만 먹어도 넘 맛난다고 와구와구 먹는스탈인데,

마카오 에그타르트는, 진짜 겁나 부드럽고 계란 맛이 진해요!

소호와침사추이에 잇는 타이청 베이커리에서 한화 800원에 구입가능.

 

 

 

이 외에도, 홍콩 마트 가니까 망고아이스크림도 팔고, 지하철노상에서 망고 슈도 팔고

망고로 만든 음식들도 여러가지 많이 팔더라구요

위에 적혀있는건 꼭! 먹어야 할 홍콩 음식 리스트이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맛나보이고 새로운 음식들은 다 시도해보세요!

 

글 쓰면서 다시 홍콩 가고싶어지네요~ 내년에 다시 가봐야징!!!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