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홍윤화 데뷔초 살찌기전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홍윤화 & 김민기 결혼소식이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홍윤화 살찌기전 모습이 궁금해져서 사진을 찾아보았습니다.

 

홍윤화 보면서 뚱뚱하긴 하지만 애교많고 귀엽다고 느꼈는데

홍윤화 살찌기전 사진 보니 이쁜 얼굴이네요~

 

 

홍윤화 데뷔초 살찌기전 사진 모음!

이때는 진짜 완전 그냥 살 안찐 사람 느낌.

날씬까지는 아니어도 통통도 아닌 느낌이네요. 이게 데뷔초 모습이니 지금처럼 살이 많이 찌기 까지 몇년이 안걸렸던 거네요. 스스로의 모습에 적응이 안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사진은 왠지 싸이월드 시절 감정이 묻어나네요.

김민기 씨가 홍윤화를 엄청 좋아하는것 같아서 티비에서 볼때마다 흐믓하더라구요

살찌든 안찌든 그냥 그 자체의 모습을 사랑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이때만 해도 뚱뚱까지는 아니고 통통 수준이네요~

 

 

라디오스타에서 보니깐 김민기를 만나기 시작하면서 부터 살이 더 찌기 시작했다고...

 

 

이 사진도 홍윤화 살찌기전인데 완전 귀여워요!

이때 아마 스마트폰이 아닌 시절이라서 셀카의 화질이 안좋으네요

그 시절엔 이것도 셀카 화질 좋은거라고 믿고 살았었지만..ㅋ

세상은 역시 급격히 변화합니다 (뻘소리)

 

 

이때부터 살이 찌기 시작했던 걸까요?

그래도 지금보다 훨씬 날씬해보이던 시절!!!

 

 

지금 우리가 아는 홍윤화의 모습이네요

갑자기 살이 찐것 같아요.

그래도 이 모습도 김민기씨는 이뿌다고 하니깐, 본인이 원하지 않으면 살을 뺄 필요가 굳이 없을 것 같기도 해요. 내 남편(될 사람이) 이뿌다고 하는데!

 

둘이 종종 티비에 나와서 그런지 넘 친근한 커플같은 느낌이 들어요

 

갠적으로는 홍윤화 살찌기전 사진들 너무 귀여워서

저때로 돌아간다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지만, 다이어트는 본인이 원할때 해야 간절함으로 살이 빨리 빠지는것이니..ㅋ 오지랖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