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혜리 비스트 논란 총정리, 혜리 인성세탁에 대한 글

혜리 비스트 논란 총정리, 혜리 인성세탁에 대한 글

 

혜리 비스트 논란 뒷북이지만,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제가 한번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매우 쓸데없는짓인걸 알지만, 나처럼 궁금해하실 분들도 잇으실 것 같으니

 

최근에 혜리 인성세탁햇다는 글을 종종 본것 같은데 그 시발점이 된것이, 혜리비스트논란사건!

우선 혜리 비스트 논란이 일어난건, 멜론음악어워드에서 비스트의 수상소감 발표때 혜리가 비웃듯이 웃었다는 것이죠. 감히 선배 가수가 수상발표를 하는데 태도가 싸가지없다는 것

특히 비스트가 인사를 하는데, 그걸 따라했다고 합니다. 웃기다는듯이….


 

 

안녕하세요 비수툽니다!” 이런 움짤이 돌아다니더군요

 

 

 

혜리 비스트 논란 사건을 보면,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사실 그렇게 크게 죽을죄를 지은건 아니지만, 어쨌든 비스트 팬들의 심기를 건들였죠

그 움짤을 본 네티즌들의 여론도 좋지 않았고..

그래서 혜리가 SNS에서 바로 사과글을 남겼습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 사과글에 첨부한 사진이 넘 장난하는 것 같이 진정성이 안느껴지더라구요 ….

 

암튼 이 혜리 비스트 논란 땜에 혜리 응답하라에서 인성세탁했다고 욕을 먹기도 하더군요

 

쫌 옛날 기사인데, 기사내용을 읽어보면 뭐그리 큰일도 아닌데 너무 이슈가 된 것 같기도하고

그래도 비스트팬들 입장에서 기분이 나빴다면, 어쨌든 혜리도 잘못한 부분이 있는거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op

tags

,

posted at

2016.05.08 21:39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