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화이글스 선수들 연봉 대단하네요

 

 

 

 

 

한화이글스 선수들 연봉 대단하네요

 

 

오늘은 한화이글스 선수단 연봉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요 한화이글스 선수단 연봉은, 2015년 기준이에요.

김태균 선수의 연봉이 15억으로, 15년도 연봉킹에 올랐네요!! .. 부럽네요.

 

선수들보다 선수들의 부인들이 부럽다는….

(이런얘기하면 김치녀소리 듣는건가???ㅋㅋㅋㅋㅋ)

부러운 건 부러운 것 일뿐 ㅋㅋ내남편이 최고!!!

 

 

 

한화이글스 선수단 연봉

 

김태균선수 연봉은 15

최진행선수 연봉은 15천만원

김경언선수 연봉은 15천만원

 

 

 

안영명선수 연봉은 15천만원

이용규선수 연봉은 7

 

 

 

권혁선수 연봉은 45천만원

최진행선수 연봉은 2

정근우선수 연봉은 7

 

 

 

 

 

 

 

 

 

강경학선수 연봉은 4천만원

송은범선수 연봉은 45천만원

배영수선수 연봉은 55천만원

박정진 선수 연봉은 2

 

 

 

 

 

선수들 2015년도 더 열심히 해서 내년엔 더 높은 연봉과 승률 올리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