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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좋아지는 방법 / 피부 좋아지는 습관 꿀팁 알려드려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 / 피부 좋아지는 습관

 

피부 좋아지는 방법 1 얼굴에 손대지 마라

머리를 넘기고, 얼굴을 만지고, 눈을 비비는 그 동작을 당장 멈춰라! 유분과 세균이 범벅된 손으로 얼굴을 자꾸 만지면 트러블이 생길 뿐 아니라 화장까지 쉽게 망가진다. 손으로 얼굴을 만지는 습관을 고치자.

피부 좋아지는 방법2 텀블러를 구비하라

출근하자마자 텀블러에 물을 채우고 오전에 2, 오후에 3컵 정도 수시로 마시자. 물 마시는 양을 체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텀블러에 물을 채우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 탕비실을 왔다 갔다 하다 보면 작지만 운동 효과까지 얻게 된다.

3 각질은 스카치테이프에 맡겨라

쿠션으로 눌러도 5분만 지나면 고개를 쳐드는 각질 때문에 고민이라면 스카치테이프를 뜯어 각질 부분에 지그시 눌러준 뒤 떼어내는 응급조치를 취하도록. 일어난 각질이 제거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4 레드 립스틱은 진리

생얼에 발라도 풀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주고, 어떤 농도로 바르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손가락에 살짝 묻혀 크림 블러셔처럼 사용하면 얼굴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만능템이 바로 레드 립스틱. 그러니 책상 서랍 안에 레드 립스틱 하나쯤은 넣어두도록 하자. 너무 매트한 텍스처는 활용도가 떨어지니 피하는 것이 좋다.

 

피부 좋아지는 습관5 전화기·키보드·책상 닦기

손을 아무리 깨끗이 닦아도 세균과 때가 가득한 전화기나 키보드, 책상에 손을 데는 순간 순식간에 오염되기 마련. 하루 한 번 알코올 패드로 사무기기와 책상 등 당신 손이 닿는 곳을 깨끗이 닦아주자.

 

6 모니터 눈높이를 맞춰라

너무나 많이 들어 엄마 잔소리처럼 느껴지겠지만, 모니터의 높이가 당신의 미모를 결정한다. 모니터의 위치가 너무 낮거나 높으면 목디스크의 원인이 되고목의 건강은 얼굴의 탄력과 셰이프에 직접적으로 연관되기 때문. 네안데르탈인처럼 앞으로 쭉 빠지고 처진 얼굴을 가지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모니터 윗부분이 눈높이에 오도록 위치를 조절하자.

피부 좋아지는 방법7 SOS 꿀템, 손 세정제

손 세정제는 얼굴에 트러블이 급격히 올라올 때, 불을 꺼주는 훌륭한 스폿 트리트먼트 역할도 한다. 빨갛게 부풀어 오르거나 간지러운 트러블 부위에 손 세정제를 살짝 발라주자. 강력한 알코올 성분이 세균을 죽여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된다.

 

 

피부 좋아지는 습관8 스트레칭을 하라

퉁퉁 부은 종아리, 뻐근한 어깨와 은근한 두통, 칙칙한 안색 등 스토커처럼 따라다니는 증상의 원인은 모두 하나! 굳은 몸 때문이다. 굳은 몸을 풀고, 꽉 막힌 순환을 열어주고 싶다면 스트레칭을 하자. 광동한방병원 최우정 원장은 ‘스트레칭’이라고 쓴 포스트잇을 책상 곳곳에 붙여놓고 눈에 띌 때마다 굳은 몸을 풀어준다고 한다. 자리에 앉아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스트레칭은 목 돌리기, 팔을 뒤로 깍지 껴 올리기, 상체 돌리기 등이 있으니 참고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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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09 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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