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프로듀스101 배윤정 결혼했었네요! 배윤정과 제롬 웨딩사진 공개

 

 

 

프로듀스101 배윤정 결혼했었네요!

 

배윤정과 제롬 웨딩사진 공개

 

 

 

프로듀스101 배윤정 보면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 카리스마가 넘 멋잇더라구요!!

그리고 몸매도 완전 좋으심!!! 진짜 관리한 몸매더라구요.

저는 왠지 프로듀스101 배윤정 결혼 안했을 것 같은 느낌이 잇었는데(골드미스일 것 같은느낌) 프로듀스101 배윤정님은 결혼을 했더라구요!

 

 

 

 

 프로듀스101 배윤정 결혼상대, 남편은 가수 겸 방송인 제롬!

 

제롬은 독일에서 태어나고 미국 워싱턴주립대학교에서 간호학을 전공한 분이더라구요. 2000년대 초반 그룹 '엑스라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제롬과 프로듀스101 배윤정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공연장에서 처음 만나, 2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 2014 10 10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2014년에 결혼했으면 이제 결혼한지 1년 쫌 지났네요. 아직 신혼신혼 ㅋㅋㅋㅋ

'엑스라지'는 전지현의 시아주버니이자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인 최준호가 속한 그룹으로 유명했죠.

프로듀스101 배윤정과 남편 제롬, 김동완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도 했었죠!

 

 

 

 

최근에 마리텔에 출연한 프로듀스101 배윤정 손가락욕과 모르모트 피디에게 성희롱적인 발언을 하며 물의를 일으킨적이 있었쬬. 배윤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방송 중에 너무 생각 없이 말하고 행동한 부분은 너무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잘 해보려고 하다가 (벌어진 일인데) 역시 방송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 너무 미워하지 말아달라며 사과글을 게재하기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