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언프리티랩스타2] 트루디는 누구인가 파헤쳐봤어요! *트루디 동국대, 트루디 소속사, 트루디 인스타그램

 

 

[언프리티랩스타2]

트루디는 누구인가 파헤쳐봤어요!

 

 

 언프리티랩스타2 보다가 트루디가 눈에 확 띄어서 궁금해졌어요

트루디는 그냥 딱 봐도 교포출신 같아서 조사좀 해보았어요 ㅋㅋ

 

네이버에 트루디라고 치면, 프로필에는 아직 많은 정보가 나와있지는 않네요.

 

 

 

 

[트루디 프로필]

트루디 학교, 트루디 소속사, 트루디 인스타그램

 

-이름 : 트루디(본명 : 김진솔)

-트루디 출생 : 1993년 8월 20일

-트루디 국적 : 대한민국(외국인 아님! 흑인소울 충만하지만)

-트루디 학교 : 동국대(확인되지 않았지만,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동국대라는 얘기가 있음)

-트루디 소속사 : 아직 없음

-트루디 주소 : 서울시 은평구(윤미래 닮은꼴이라서 사람들이 교포인지 오해했는데 사실 은평구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트루디 인스타그램 : @truedy.js

-엠넷 한동철 국장 말에 의하면 트루디는 언더에서도 활동하지 않았고 EP하나 발표하지 않은 베일에 쌓인 친구라고 하네요.

 

 

 

 

 

진짜 트루디 사진 보니까 윤미래 동생 같다능...ㅋㅋ 너무 느낌이 비슷하네요

특히 랩 할 때 목소리도 그렇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의 막강한 우승후보같다능...

트루디 목소리같은 느낌 너무 시원시원하고 좋아요! 뭔가 듣고 있으면 스트레스 풀리는 목소리같아요.

 출처 : 트루디 (인스타그램 @truedy.js, 본명 김진솔)


 

웃는 모습도 매력있네요. 

 트루디 여덕될듯...ㅋㅋㅋㅋㅋㅋ



 

언프리티랩스타2 참가자들 인스타그램 주소도 참고하세요.

궁금한 사람들은 인스타 검색 고고 ㅋㅋ

 

[언프리티랩스타2 인스타그램]

1. 헤이즈 (인스타그램 @heizeheize, 본명 장다혜)
2. 캐스퍼 (인스타그램 @kasper0417, 본명 이세린)
3. 애쉬비 (인스타그램 @ash_b0773, 본명 추윤정)
4. 효린 (본명 김효정)
5. 길미 (인스타그램 @gilmebaby, 본명 길미현)
6. 안수민 (인스타그램 @soomz91)
7. 예지 (본명 이예지)
8. 키디비 (인스타그램 @officialkittib, 본명 김보미)
9. 수아 (본명 문수아)
10. 유빈 (인스타그램 @yubstagram88, 본명 김유빈)
11. 트루디 (인스타그램 @truedy.js, 본명 김진솔)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