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아프리카 BJ 시절?이 아니고 연기였네!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아프리카 BJ 시절?이 아니고 연기였네!

 

 

저는 페북보고,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아프리카 BJ했다는 건줄 알고 찾아봤거든요

근데 이게 멍미, 영화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소셜포비아(2014)에서 변요한, 이주승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했었네요.

요기 클릭하면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아프리카 BJ 연기하던 모습 볼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자연스러움

 

 (요기 클릭)

http://www.instiz.net/bbs/list.php?id=clip&no=700610

 

 

 

응답하라 1988 류준열 아프리카 BJ 연기한 <소셜포비아> 인터뷰 내용

<소셜포비아>에서 주인공 외에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을 꼽는다면 단연 류준열이다.

인기 BJ 양게 역을 맡은 류준열은 실제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를 섭외한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의상, 말투, 행동 하나하나가 현실감 가득하다. 속살포처럼 빠르게 내뱉는 대사에 코믹한 감탄사까지 더해지니 존재감이 돋보일 수밖에. <소셜포비아>를 통해 이름 석자를 제대로 알린 류준열의 출발은 성공적이다. 이제 한 걸음 걸음마를 뗀 류준열이 힘차게 달릴 일만 남았다.

 

 

<소셜포비아>에서 아프리카TV 방송을 하는 양게 역할을 맡았다. BJ를 하면서 먹고 사는 친구다. 방송이 잘 되지 않아 고민하던 중 이슈가 하나 걸리고 이목을 끌기 위해 나서는 역할이다.

 

실제 BJ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런데 <소셜포비아>를 찍기 전에는 BJ라는 직업이 있는 줄도 몰랐다. 아프리카TV도 몰랐다. 캐스팅이 되고 양게 역할을 위해 방송을 찾아봤는데 빠져들고 말았다. 3일 동안 집에서 아프리카TV만 본 것 같다.(웃음)

 

BJ는 사람들을 '말빨'로 사로잡아야 한다. 그래서 촬영 때 쉬지 않고 말을 했다. 감독님께서 어느 정도까지 선은 정해주셨지만 딱히 정해진 대사가 없었다. 거의 99%가 나의 애드리브라고 보면 된다. 감독님이마음대로 해라고 편안하게 놔주셔서 진짜 내 마음대로 실컷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