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노래듣기

[노래듣기]유재환 김예림 데뷔곡 커피 듣기/ 유재환 인스타그램/ 유재환 교수(호서실용전문학교) 역대급 반전

 

유재환 김예림 데뷔곡 커피 듣기

 

유재환 인스타그램/유재환 교수

 

 

 

라디오스타 유재환 출연

무도 이후로 유재환 인스타그램 보면서 혼자 흐뭇해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유재환 인스타그램보니깐 유재환 김예림 데뷔곡 커피를 들고 나타난다고 하네요. 대박!!!!!!!! 유재환 데뷔라니!!!!

오늘 라디오스타에 오세득, 윤정수, 유재환, 박나래가 나오죠.

무도 이후로 인기 급상승한 유재환! 이번에 유재환 김예림의 커피라는 신곡이 나온다고 합니다. 와우~~ 유재환 데뷔는 무도가 한몫한듯!!! 유재환 인스타그램가보니 사진들이 많네요

 

 

 

 

라스에 윤정수도 올만인듯, 밝아진 표정 보니깐 왠지 기분이 좋네요

쉐프대세 오세득도 있궁 ㅋㅋ

 

 

 

 

 유재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u_legend/

 

유재환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u_legend/

유재환 인스타그램가면 재미난 사진들이 많아요. 요기가면 커피 티져도 있음. 근데 얼굴크기 차이 왤케 많이 나냐는 ㅜㅜㅜ슬프다는 ㅠㅠㅠ

 

 

 

 

 

 

유재환은 누구인가? 유재환 사실 법대출신 교수였다

유재환은 박명수의 작업실에서 함께 일하는 작곡가이자 '무한도전'에서 친절한 재환씨로 눈길을 끈 프로듀서입니다.

 

 

MBC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아이유의 팬으로도 유명하죠 ㅋㅋㅋㅋㅋ

근데 완전 반전인건 유재환 교수님이라는 사실!!!

유재환은 특이하게도 법대를 나와서 현재는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외래교수 라는...

현재 재직중이라고 하네요. 와우 놀라운 사실!!! 유재환 교수님이라고 불러야되요 이제 ㅋㅋㅋㅋ

이번에 유재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9 23일에는 유재환 김예림 데뷔곡 커피를 발표한다고 하죠.

 

 

 

유재환 김예림 데뷔! 커피 듣기(PROD by G-Park) / 일단 티져

유재환 김예림 데뷔곡 커피 전곡은 9 23일 자정 공개합니다.

색깔이 같아 식은줄 몰랐어 네커피...가사 한줄부터 참 독특함 ㅋㅋㅋㅋ

 

유재환 김예림 커피 티져 듣기 (요기요기 클릭)

https://www.youtube.com/watch?v=pgqWuAz-fSo&feature=youtu.be

 

 

 

박명수는 유재환 신곡 커피를 프로듀싱을 하고 김예림이 피처링을 했네요.

유재환은 커피라는 노래를 통해 지금까지 감춰왔던 노래 실력을 한껏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지난해 '유엘'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에서 피처링까지 했던 유재환은 은근 실력자라고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op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