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요즘 핫한 아이콘!! 멤버 분석해보기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콘!!!

우리 남편이 완전 좋아하는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힙합에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아이콘이 대체 누규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멤버!

아이콘은 바비, 비아이, 김진환과 경연을 통해 발탁된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 7인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 믹스앤매치에 나온 YG 연습생들은 총 9명이었습니다. 그중 서바이벌을 거쳐 이중 7명만이 아이콘의 멤버가 되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럼 한명씩 알아볼까요?

 

 

 

 

 

 

비아이 (1996년 10월 22일 출생)

 

비아이는 쇼미더머니에서 처음 봤는데, 먼가 임팩트가 있어서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돌에 전혀 관심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ㅋㅋㅋ)

비아이는 가수 싸이가 "비아이는 기계"이다면서, 작곡기계, 연습기계, 랩 기계라고 말할정도로 실력이 대단한 걸로 알려져있더군요.

특히, 비아이는 5년전 가수 엠씨몽의 5집 앨범 중 '인디언보이' 랩 피처링한것으로 알려지면서 어린시절부터 범상치 않은 랩 실력으로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비아이의 아버지가 회삿돈 수십억대를 횡령한 혐의로 구속됬다고 알려져 구설수에 오르고 있더군요. 참... 이렇게 가족때문에 구설수가 오르는 건 너무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어쩜 이런 소식을 그렇게 잘 찾아내는지........

아무튼 아버지와 관련된 구설수를 두고 비아이를 아이콘에서 빼라는 네티즌의 의견이 있는가하면, 아버지때문에 너무 안타깝다라는 의견도 있네요.

근데 뭐, 데뷔하는데는 큰 문제 없는듯 합니다. (YG는 이와 관련해서 무반응)

 

 

 

 

 

 

 

 

바비 (1995년 12월 21일 출생)

 

바비는 가수 싸이가 "21세기형 신개념 멋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친구"라고 하더군요

지난번에 종영한 쇼미더머니를 보니, 어려운 가정환경에서도 착실하게 잘 자란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군요.

 

 

 

 

 

 

 

 

 

 

 

김진환 (1994년 2월 7일 출생)

 

제가 87년생인데, 김진환이 94년생....21살이네요. 와.. 파릇파릇

나도 저런 시절이 있었는데

김진환은 외모가 일단 너무 곱상하고 쌍꺼플 없는 눈이 귀요미네요.

정찬우는 팀에 처음 들어왔을때 김진환형이 제일 무서웠다고 하던데요, 아니 이렇게 순둥이 같이 생겼는데

어디가 무섭다는건지 ㅋㅋㅋㅋ(너무 개인적인 취향에 편중에서 쓰고 있는 중)

 

 

 

 

 

정찬우 (1998년 1월 26일 출생)

믹스앤매치 아이콘 여섯번째 멤버인 정찬우!

올해 16살인 정찬우는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지난해 '상속자들'에서 주인공 이민호의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동방신기 뮤비에서 최강창민 아역으로도 나왔었네요..

역시 잘생긴 외모덕분에..ㅋㅋ

정찬우는 늦게 합류했음에도 불구하고, 잘생긴 이목구비로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아......옆에서 남편이 계속 아이콘의 long time no see를 부르고 잇네요........박치 음치 남편 어쩌면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top

tags

, , , ,

posted at

2014.11.10 22:28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