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노래듣기]예지 미친개 풀버전 듣기 /예지 미친개 무삭제 듣기/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2 사전 인터뷰 영상

 

예지 미친개 풀버전 듣기 /예지 미친개 무삭제 듣기

 

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2 사전 인터뷰 영상

 

피에스타 예지 누구?

 

피에스타 예지 누구?

 

예지가 아이돌이라고 해서 난 첨봤는데 누구지 했는데, 피에스타 예지네요.

소속사도 로엔엔터테인먼트로 꾀 규모있는 기획사인듯하고.

12년도에 싱글앨범 VISTA로 데뷔했네요~

 

 

 

 

 

예지 미친개 풀버전 듣기

언프리티랩스타 출연자들 뭔가 다들 예지 무시하는 분위기였던 것 같은데, 예지 미친개 풀버전 듣고 예지 랩잘한다고 감탄하네요. 예지의 미친개는 신의 한수였음

그만큼 실력이 있으니까 그런 랩이 나왓겟지 또?

예지는 탈락했던게 오히려 다행이네요. 안그럼 예지 미친개도 못들었을 듯!

 

 

 

 

 

1 vs 1 배틀 <유빈 vs 수아 vs 예지>듣기 / 예지 미친개 풀버전 듣기 /예지 미친개 무삭제 듣기

다운 받는건 뭐 사이트 회원가입해야되고, 걍 여기서 로긴해서 보세요

 

http://tvcast.naver.com/v/544132

 

 

 

[미공개] 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2 사전 인터뷰 영상 대공개

 

피에스타 예지 언프리티랩스타2 사전 인터뷰 영상 보니까 또 지금이랑 뭔가 모르게 느낌이 다르네요.

예지는 볼때마다 뭔가 달라보이는 매력이 있는듯. 그것도 매력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