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패션] 여자 겨울 코트/ 여자 겨울 코디 스타일 추천해요

 

 

 여자 겨울 코트/ 여자 겨울 코디 스타일

 

 

저는 패션에 관해서 아는건 없지만, 보통 대한민국 평범한 일반인의 관점에서 이뿌다는 생각이 드는 옷들을 한번 모아볼께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여자 겨울 코트/ 여자 겨울 코디 스타일 소개해볼께요.

코트 위주로 ㅋㅋㅋ

해외에서 찍힌 스타일리쉬하고 이쁜 여자 겨울 코트/ 여자 겨울 코디 스타일 구경하세요~

 

 

 

네이비색 발목까지 오는 롱 코트인데 정말 제스타일이네요 ㅠㅠ 너무 입고싶어요

근데 이걸 잘 소화하려면 키가 좀 커야 한다능 ㅠ

난 동양인 여자 평균키 164...

 

 

 

 

코트는 네이비색 코트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개인적인 취향 ㅋㅋ)

이것도 얼굴 뽀얀 분들이 입으시면 넘 이쁠 것 같네요

하이 웨이스트 벨트가 포인트인듯!

 

 

 

 

 

코트는 애매한 길이말고, 이렇게 무릎 아래까지 오는게 더 이쁜것 같아요 ><

근데 이렇게 얇은거, 한국 겨울에서는 추워서 못입는다능 ㅠㅠ

진짜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면 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 바둑무늬 코드 ㅋㅋㅋ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건 코디하고 소화하기 어려울듯

코트라기보다 망토같네요 ㅋㅋㅋㅋ

 

 

 

원색을 원래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건 진짜 색이 너무 이쁘네요!!!!!!!!!

저런 특이한 하의랑도 매치가 잘되는걸 보면, 저건 모델의 힘인듯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베이직한 코트에 긴 머플러를 해도 멋스럽네요!!!!굳!!!!!!!!!!!

이 머플러 평범한듯하지만 넘 멋스럽네요 ㅋㅋㅋ

 

 

 

 

 

이건모지??????? 혹시 가방??????????

 

 

 

 

이런 색의 코트는 입어본적도 없고, 평생 입을 수도 없을듯...

초록색 계열의 옷은 얼굴 피부가 뽀얘야되요 ㅠㅠ나는 까마니깐 ㅠㅠㅠ

흔한 디자인 코트지만 코디를 잘하면 산뜻해보이고 이뿌네요

 

 

이건 골드버튼이 포인트인듯 ㅋㅋ

코트는 바지보다 치마랑 입는게 더 이쁜것 같네요 ㅋㅋㅋㅋ(그치만 각선미가 이뻐야한다능...ㅜㅜ)

 

 

 

 

 

이건 여성스러운 멋보다는 약간 보이쉬한 스타일인가?

색이 애매하긴 하지만 깃을 세우니 약간 특별한 느낌을 주네요 ㅋㅋ

 

 

요런 사진들 많이 보면서 이쁜 옷 보는 눈좀 키워야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