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둥흰둥네집

POST : 이슈

박보검 과거 훈남교복사진 / 박보검 학교 / 박보검 소속사 / 박보검의 여자들 공개합니다

 

박보검 과거 훈남교복사진 / 박보검 학교

/ 박보검 소속사 / 박보검의 여자들

 

 

 

@ 박보검 과거 사진

요즘 응팔에서 귀요미로 나오는 박보검!!

저는 갠적으로 응답하라1988에서 처음 봤는데, 풋풋하고 귀여운 얼굴이 인상적이더라구요

뮤뱅에서는 걍 순둥이 같은 느낌인데, 박보검 과거 사진 보니깐 약간 똘끼가 있는 것 같더군요

 

 

 

 

@ 박보검 프로필

박보검 나이 : 23(1993년생)

박보검 키 : 182cm, 65kg

박보검 소속사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박보검 데뷔 : 2011년 영화 블라인드

박보검 고향 : 서울 (서울목동초등학교-목동중학교-신목고등학교-명지대학교)

박보검 고등학교 : 신목고등학교

박보검 대학교 :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

박보검 가족 : 21녀 중 막내

 

 

 

 

 

@ 박보검 작품

박보검 지금까지 어떤 작품에 나왔었나 보니, 너를기억해, 내일도 칸타빌레, 참좋은시절, 원더풀마마 등 드라마에 조연, 주연으로 출연했었네요. 근데 딱히 완전 흥행한 드라마는 없는듯.

아님 내가 모르는건가, 다 생소한 드라마임 ㅋㅋ

근데 요번에 응답하라1988에서 확실히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킬 것 같네요.

 

 

 

@ 박보검소속사

박보검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으로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고창석! 송중기! 송종호, 손창민, 차태현등이 있네요. 12명인데 거의 다 남자 연기자들이넹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2012 3, 배우 차태현이 전 소속사 싸이더스 HQ와 전속 계약이 만료된 후 10년 넘게 함께 일한 매니저와 설립한 회사네요.

 

 

 

@ 박보검 여자들

김고은 vs 레드벨벳 이아린

누구랑 더 잘 어울리나요?

 

 

 

top

tags

, ,

posted at

2015.11.16 21:49


CONTENTS

검둥흰둥네집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