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리텔 차홍의 헤어스타일링 공개! /차홍 고데기/차홍 미용실 가격/차홍 남편/차홍 결혼

 

 

마리텔 차홍의 헤어스타일링 공개!

차홍 고데기/차홍 미용실 가격/차홍 남편/차홍 결혼

 

마리텔에서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셀프 스타일링을 빠르고 예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마리텔 차홍의 고무줄 하나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법

 

      1.     목뒷덜미에 딱 붙여서 아래로 묶고 뒤통수는 동그란모양이 되도록 머리카락 정리

2.     귀 끝위치에 맞춰 중간에 묶기

3.     어려보이는 동안스타일링을 위해 똥머리하기

 

 

 

 

목덜미에 밀착해서 묶으면 단아한 이미지를, 귀 높이로 묶으면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높이 올려 묶으면 발랄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마리텔 차홍 프로필

 

마리텔 차홍은 이미 티비에도 여러 번 출현해서 익숙한 헤어디자이너죠!

 

차홍프로필

*차홍 미용실 : 차홍 아르더(대표원장)

 

*차홍 나이 : 35

 

*차홍 남편 : 한필수씨(39)

MBC '사람이다Q'에 출연해 "내가 좋아해서 남편을 쫓아다녔다. 결국 나를 책임져야 할 상황까지 왔다"라며 "나는 시집을 잘 갔다. 나 같은 여자를 받아줄 남자는 우리 신랑 밖에 없다"라며 남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보여줬네요.

 

 

 

*차홍 결혼 : 차홍 남편은 헤어디자이너로 직장 동료로 처음 만났네요. 차홍 부부는 결혼 7년차네요. 차홍 남편 한필수 씨는 차홍의 첫 인상에 대해 "처음 딱 매장에서 봤을 때 차홍씨는 안 믿는데 정말 후광이 나는 사람이었어요"라며 차홍이 매장을 왔다갔다 하면 항상 그 근처가 밝아졌던 기억이 난다고 언급한 적이 있네요.

 

 

* 차홍 아르더 가격(학동정) : 차홍 아르더 가격 정보 알려드립니다!

 

 

 

차홍 아르더 커트가격 : 44,000~150,000

차홍 아르더 펌가격 : 120,000~410,000

차홍 아르더 염색가격 : 110,000~260,000

차홍 아르더 클리닉가격 : 110,000~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