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3가지 증거/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이상형은 시크녀 김지수!

 

 

그녀는 예뻤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3가지 증거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이상형은 시크녀 김지수!

 

 

 

 

드라마그녀는 예뻤다에서 황정음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과거 배우 백진희와 열애설에 대해 입을 언급을 했네요.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워낙 절친한 사이이다 보니 자꾸 열애설에 휩싸이는 것 같다”고 해명한적이 있습니다.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 1. 커플링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로 제시된 첫번째, 커플링 관련해서

백진희의 소속사 측은커플링이라고 알려진 반지는 백진희가 어렸을 때부터 끼고 다니는 반지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 2. 커플 패팅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로 제시된 두번째, 커플패딩 관련해서 

박서준 소속사 측은백진희와 커플 패딩으로 알려진 제품은 키이스트 소속사 내에서 맞춰 입은 팀복이라고 설명했네요.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증거 3. 백진희 인터뷰(이건 좀 억지)


'
내 딸 금사월'에 출연
할 당시 배우 백진희는 인터뷰를 통해 "함께 연기하는 서준 오빠를 보면 가슴이 설레면서 연애하는듯한 대리만족을 느꼈다"라며 "촬영 당시에는 호감도 있고 두근두근하며 찍었다"고 말한 적이 있네요.

 

 

 

그녀는예뻤다 박서준 이상형은, 시크녀 김지수

 

MBC '그녀는예뻤다' 로 화제인 배우 박서준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네요.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해 이상형을 공개했는데 "겉모습이 차가운 여성이 좋다" "다가갈 수 없는 차가운 눈매를 가진 사람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백진희는 확실히 아니네요백진희는 강아지상인데

박서준 이상형은 현모양처 스타일은 아니라고 확실히 못을 박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