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거 진짜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거사진 성형전사진 맞나요

이거 진짜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거사진 성형전사진 맞나요!!! ???

 

 

 

프로듀스101 보면서 개인적으로 정채연이 제일이뿌다고 생각하거든요.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임 ㅋㅋㅋ

이쁜 애들 진짜 많은데, 주결경도 이뿌고, 정채연도 이뿌고 김세정도 이뿌고 등등 엄청 이뿐 애덜이 많더라구요

 

 

 

 

요즘 고딩애들은 진짜 성숙한듯!!! 애기티가 하나도 안나요

특히 프로듀스101 정채연은 수지닮은꼴이라고 사진 떠돌며 이쁜걸로 유명한데

요즘 프로듀스101 정채연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도는 사진이 넘나 충격적이네요

친구가 유포한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는데, 그게 진짜 인가요???

성형 방금 마친듯한 그... 사진은 차마 못올리겟음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사진들이랑 지금 얼굴 매치 진짜 안되네요.

성형한거라면, 성형 진짜 완전 성공한듯!!!! 성형해서 이뻐지는 얼굴은 따로 잇다고하는데

프로듀스101 정채연이 딱 성형해서 이뻐지는 얼굴이였나보네요.

 

 

 

 

지금은 진짜 완전 넘나이뿜!!!

프로듀스101 정채연 과거사진도 글케 못생긴건 아닌데, 하얗고 귀여운느낌인데 지금은 나이도 저때보다 더 들어서그런지 성숙미 단아미 물씬 나네요!
특히 피부가 진짜 타고난듯 ㅠㅠㅠ너무 뽀얗고 하얗고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