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입장 / 김소혜 어린시절 사진

 

 

 

김소혜 소속사(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입장

 

김소혜 어린시절 사진

 

 

 

요즘 프로듀스101보다, 김소혜를 엠넷에서 왤케 띄워주지 하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하게 되네요.

실력이 없지만 자신의 노력으로 어쨌든 어느정도의 춤과 노래를 따라하게 되니 엠넷에서 시청률때문에 화면에 더 많이 잡아주는것인지, 아니면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엠넷이 무슨 관계가 있는것인지

 

 

 

 

 

 

이런 의심을 티비를 보면서도 하지않을 수가 없네요.

그런데 페북보면서 프로듀스101 김소혜소속사입장에 대해 나온 글들을 종종 보게 됬네요.

우선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입장 글을 보니, 엠넷에서 김소혜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에 찾아와 아이돌 후보 101명을 찾아야하니 연습생을 출연시켜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연습생밖에 없다고,,, 거절을 몇번 했는데도 엠넷에서 계속 요청을 해와서, 방송 경험상으로 연기연습생인 김소혜를 내보내게됬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김소혜가 점점 연습하면서 실력이 나아지고, 성장드라마처럼 드라마틱한 내용이 있으니깐 엠넷에서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 김소혜를 더 많이 화면에 잡고, 집중시켰던것 같네요.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입장  1

 

"처음 소혜를 '프로듀스 101'에 내보냈을 때 경험만 해보고 오라고 한 건데 본인이 열심히 해서 여기까지 온 것"

"절반은 운이고, 절반은 소혜가 열심히 해서 이렇게 된 것"

"작은 소속사라 해준 게 없는데 (소혜가) 안타깝고 대견스럽다"

 

 

 

 

 

그리고 오늘 보니,또 김소혜 관련 떠도는 루머에 대해 김소혜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표명했네요.

 

 

 

■프로듀스101 김소혜 소속사(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입장  2

 

"최근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근거없는 허위사실 유포, 음해의 의도가 담진 합성사진 제작 및 게재, 무분별한 성적 발언으로 명예를 실추시키는 등의 행태가 점점 심각한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금번 허위사실 유포로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가족과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사에서는 자체적인 자료 수집 및 제보 받은 자료를 토대로 도가 지나치는 악성 네티즌들에 대하여 강력하게 법적 조치할 것임을 공지 드리는 바입니다"

 

 

 

어쨌든 김소혜가 엠넷의 딸이느니, 프로듀스101 피디 딸이느니 이런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엠넷이 시청률 잡으려고 하는것인듯!

 

 김소혜 어린시절 사진은, 참고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