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필라테스강사 심으뜸 진정한 베이글녀/심으뜸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필라테스강사 심으뜸 진정한 베이글녀

심으뜸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심으뜸은 누구인가?

 

 

2015년 나바코리아 스포츠모델 부분에서 1!

프로디비전 1, 애슬레틱2위를 차지한 심으뜸선수

2014년 각종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하여 수상을 하였고, 지금은 인터넷이나 케이블 티비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필라테스에 웨이트까지 운동 진짜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 선수인 것 같습니다.

요즘 동탄 필라테스 앤필라테스의 스타강사라고 하네요.

 

 심으뜸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심으뜸 인스타그램보면 귀여운 얼굴에 근육질 애플힙 몸매를 뽑내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얼굴은 요렇게 귀엽다가도, 성숙하기도 하고ㅋㅋ

 

 



 

 

얼굴은 여느 대학생이랑 다름없이 산뜻한 느낌. 미녀형은 아니지만 매력있게 생겼네요.

근데 몸매는 완전 반전이라는심으뜸 인스타그램보다가 완전 깜놀했다능


 

 

 

이제 반전 몸매 사진 시작!

해외 인터넷 매체에서는 한국의 필라테스 강사가 인터넷에서 크게 확산되고 있다면서 심으뜸에게 주목했습니다. 심으뜸은 필라테스강사이지 보디빌더인만큼 놀라운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심으뜸 인스타그램과 심으뜸 페이스북을 통해 셀피사진들이 확산되고 있네요


 

 

으악, 어깨 떡벌어지고 허리는 잘록하고 엉덩이는 완전 애플힙!!!

개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운동하자 ㅠㅠㅠ저렇게 되려면 얼마나 운동을 해야 하는거냐  



 

 

정말 운동욕구를 자극하는 사진들이네요.

심으뜸 인스타그램 사진 고만봐야겟어요 ㅠ 어차피 봐도 난 운동 안하고 있으니까 ㅠㅠ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