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재석 출연료 vs 신동엽 출연료 vs 김구라 출연료 얼마나 될까!

 

 

유재석 출연료 vs 신동엽 출연료 vs 김구라 출연료

얼마나 될까!

 

 

 

오늘은 대한민국 개그맨들의 출연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종편/케이블 방송 회당 출연료

 

유재석 출연료 : 1500~2000만원

신동엽 출연료 : 1000~1300만원

김구라, 김성주, 전현무 출연료: 600~800만원

 

 

 

 

 

 

 

 

 

유재석 출연료

 

얼마전에 정준하는, 유재석 출연료는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것이다. 상한가가 있다라고 말했더라구요. 정준하는 유재석 출연료의 절반 또는 3분의 2정도 될 것 같다고 하네요.

유재석은 안티가 없는 연예인이긴 하고,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많은 노력을 햇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프로그램 출현 한번으로 천만원 이상을 번다니평범한 직딩들의 연봉을 3~4회 출연으로 벌어 해치운다는 후덜덜~~ 부럽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하고

 

 

 

 

 

 

김구라 출연료

 

특히 김구라 출연료는, 라디오스타 출연료/마이리틀텔레비젼 출연료/복면가왕 출연료/세바퀴 출연료 다 합치면 일주일에 3천이상을 버네요. 그럼 한달에 12천ㅎㄷㄷ

김구라씨는 이밖에도 9개의 프로그램을 한다고 하니, 출연료가 어마어마하겠네요

 

오늘 김구라 이혼이라는 기사 보고 깜짝 놀랬는데, 아내의 남은 빚까지 다 갚아주시겠다고 하는 책임감을 보여주는 김구라씨, 이혼이 안타까우면서 그런 책임감에는 한편으로 멋지다는 생각도 드네요. 출연료는 많이 받지만 다 빚갚는데 들어갈 것 생각하니 내가 다 속이 타네 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