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제주도 렌트카 추천]제주도 렌트카 젤 싼곳 '제주속으로 '찾았어요

 

 

이번에 남편이랑 같이 제주도 놀러가는데, 뱅기표 & 숙박 예약 끝!!!

이제 제주도 렌트카만 정하면 되는데, 위메프는 차량 인수받는 시간이랑 반납하는 시간이 정해져있더라구요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저희는 저녁 9시에 제주 도착이라 소셜 커머스는 이용하지 못하고, 인터넷에서 제주도 렌트카 젤 싼곳을 찾았어요!!!

제주도 렌트카 젤 싼곳 : 제주속으로 (http://jejussok.com/index.php)

 

제주도 렌트카 치면, 이렇게 여러개의 사이트 들이 나오는데, 거의 다 쇼셜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이 와중에 쇼설보다 싼 곳 발견!!!!!!!!!!

(이건 진짜 순수 체험을 통한 홍보 목적입니다 ㅋㅋ돈받고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

 

 

제주도 렌트카 젤 싼곳, 비수기 1일 15,000원이라고 써있는 거 보고 바로 클릭!!!! 

 

 

 

 

경차부터 중소형, 승합, 대형, 고급형, 외제차까지 종류별로 잇는데, 스포츠카나 외제차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더라구요

 

일단 경차나 중소형은, 진짜 위**보다 싼 가격이였어요!!!대박 ㅋㅋ

저는 외제차 하고 싶지만,, 돈이가 없으니 중소형 아반테로 예약!!

바로 예약은 안되고, 예약 걸어놓으면 다음날 전화 올듯 하네요

제주속으로 렌트카 가격(주말가)

모닝 : 39,000원(주말 1일)

엑센트 : 42,320원(주말 1일)

k5 : 49,530원(주말 1일)

아반테 : 48,590원(주말 1일)

 

 

 

제주도 렌트카 젤 싼곳으로 추천하는 사이트, 제주속으로 들어가보세요